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안보면 후회하는 넷플릭스 추천영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정보바다 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많이들 보시죠? 저도 시간만 나면 넷플릭스를 보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의 컨텐츠는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추천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익스트랙션

제가 액션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첫번째 추천영화는 액션장르의 영화인데요. 토르가 이번엔 총을 잡고, 적을 때려부수는 액션영화 "익스트랙션" 입니다.


- 장르 : 액션
- 감독 : 샘 하그레이브
- 주연 : 크리스 햄스워스, 루드락 자스왈

"익스트랙션" 은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인 토르 아니 크리스 햄스워스가 납치된 의뢰인이 아들을 구해내는 시나리오입니다.


이 영화는 정말 보는 내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는데요. 배우들의 액션이 너무 리얼하고, 타격감 있고 수준높은 액션장면으로 화면을 꽉꽉 채워놨습니다. 


게다가 카메라 무빙이 게임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줘서 더욱 더 몰입감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


이런건 극장에서 봐야하는데, 모니터로 봐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진짜 다시봐도 너무 재미있고, 1년에 2~3번은 돌려볼것 같은 익스트랙션!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강추합니다!


2) 6언더그라운드

액션영화를 너무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춘 두 번재 추천영화 역시 액션영화입니다ㅋ 액션을 좋아하는데, 감독이 마이클 베이?! 근데 또 주연은 라이언레이놀즈?! 어머!! 이건 무조건 봐야해!! 감독과 캐스팅을 보고 바로 봤던 "6언더그라운드" 입니다.^^


- 장르 : 액션
- 감독 : 마이클베이
-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 데이브 프랭코, 멜라니 로랑

줄거리는 갑부인 발명가가 독재정권이 득세하고 있는 투르키스탄을 해방시키기 위해서, 스스로 죽음을 위장하고 6명의 팀을 꾸려 정의를 구현한다는 내용입니다.


스토리는 뭐 글만 봐도 예상가능해서 크게 와닿지 않았지만, 액션씬과 화려한 화면 하나만큼은 진짜 최고였습니다. (괜히 마이클 베이가 아님!)


특히 폭발장면이나 스케일이 큰 장면에서는 살짝 트랜스포머 느낌이 나는 것도 같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


킬링타임용으로 강추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입니다.


3) 버드박스

유튜브나 온라인 광고에서 종종 예고편으로 나올때마다 개인적으로 참 궁금했던 영화입니다. "보면 죽는다!" 라는 컨셉으로 일단 먹고 들어가는 "버드박스" 입니다.


- 장르 : SF, 스릴러
- 감독 : 수잔 비에르
- 주연 : 산드라 블록, 트래반트 로즈, 존 말코비치

줄거리는 뜬 눈으로 세상을 보게되면 인류가 파괴되는 세계에서, 두 아이를 지켜내는 산드라 블록의 스토리입니다.


어느덧 50세를 훌쩍 넘겨 60세를 바라보고 있는 산드라 블록의 명연기와 쫄깃함을 극대화시키는 눈을 뜨면 안된다는 설정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영화입니다.


조금 아쉬운건 무엇 때문에 눈을 뜨면 안되는 건지를 알알려줘서 몹시매우아주 궁금증이 남더라구요. 그건 그냥 개인의 상상에 맡기는 감독의 전략인가?!ㅋ


4) 머더 미스터리

어릴 때 정말 좋아했던 제니퍼 애니스톤 주연이라 기대했던 영화입니다. 남자 배우도 유명한 아담 샌들러!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감독 : 카일 뉴어첵
- 주연 : 제니퍼 애니스톤, 아담 샌들러

제니퍼 애니스톤 특유의 톡톡 튀는 연기를 기대하며 시청했는데, 보는 내내 "정말 세월이 많이 흘렀구나" 라고 생각했던 영화입니다.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할 만한 영화라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넷플릭스 추천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에 대해서도 한번 소개해드릴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